brand story

1958년에 설립되어 현재 플로리다주 Edgewater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의 독특한 폼코어 건설 공정은 탁월한 부력뿐만 아니라 탁월한 주행 특성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과거에 설립자 Richard Fisher는 안전 장치가 있는 보트에 자신감을 가지고 공개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1961년 5월19일자 Life잡지에 실린 사진으로 전국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는데, 이것이 그 유명한 톱질을 해서 두 동강이 난 보트를 타고 유유히 운항하는 모습이 생생히 묘사된 설립자 Fisher의 사진입니다. 이렇게 해서 유니본드 구조공정에 의한 “가라앉지 않는 전설”이 탄생하게 됩니다. 사실, 보스턴 훼일러의 몇몇 모델들은 미국 해안경비대가 요구하는 부력보다 250% 더 높은 부력을 자랑합니다.그 결과 전 세계 상업 기관, 정부 기관 및 군대의 신뢰로 입증되어 1983년부터 군용, 경찰용, 화재진압용, 구조용 그리고 상업용 작업선을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60년 동안 보스톤 훼일러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진취적인 보트를 설계했으며,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추진,항해 및 통신전문가와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기술투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날 보스턴 훼일러는 좋은 품질, 불침성, 혁신 등 물 위에서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보트로 정평이 나있으며 새로운 모델은 모두 해양산업에서 화재를 일으키며 특별한 상을 수상하고 있습니다.
전미해양협회(NMMA)로부터 고객만족지수(CSI)상 2018년까지 15년 연속 수상, Innovation Awards 7회 수상

주요 모델